연세대학교 생활환경 FMP 대학원 체육대회에 나경원 의원, 김평식 대학원 총동문회장과 이강연 생활환경 FMP 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슈라인=김석민 기자] 지난달 연세대학교 생활환경 FMP(Facility Management Program) 대학원 과정에서 한겨울의 활기와 열정이 가득한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치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나경원 의원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나 의원은 과거 연세대학교 생활환경 FMP 과정을 다닌 경험을 언급하며, 축사에서 “오늘 이렇게 체육대회에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학생과 원우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생활환경 대학원 원장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총동문회 김평식 회장도 함께 자리했다. 김 회장은 축사에서 “이번 체육대회가 단순한 운동의 장을 넘어, 생활환경 FMP 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단합하며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하며, 학문적 성취와 동문 간 연대의 중요성을 함께 전했다.
체육대회에는 총 500여 명의 동문이 참여해, 다양한 종목의 경기와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활발한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눈 위에서 펼쳐진 축구와 릴레이 경기, 팀별 단체게임 등은 참가자들의 웃음소리와 열정으로 가득했고, 행사장 곳곳에서는 동문들이 서로를 격려하며 친목을 다지는 모습이 이어졌다.
이번 연세대학교 생활환경 FMP 체육대회는 단순한 체육행사를 넘어, 동문과 교수진이 함께 어우러져 학문과 인간관계가 조화롭게 성장하는 장으로 평가받았다. 참가자들은 체육대회를 통해 서로의 열정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학업과 커리어에서 한층 더 단단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